컨텐츠 정보
- 작성일
본문
근로를 시작한지 이틀째. 어제 오늘 둘 다 선생님이 안오셔서 나 혼자 있다. 할 일도 하나도 없다. 저번주 서브웨이에서 알바할때만 해도 할 일이 너무 많아서 몸이 힘들었는데 여기는 조오온나 편하다.(기모찌)
아무튼 할 일이 하나도 없으니 앞으론 근로컴퓨터로 일기나 써보려한다.
오늘 9시에 출근해선 토익 공부를 했다. 근데 집중이 잘 안돼서 릴스를 5분에 한번씩 본거같다. 그러다보니 벌써 점심시간이 와서 초밥을 처 먹었다. 만원에 12p인 모둠초밥?을 먹었는데 맛이 쿠우쿠우보다 별로었다,(리뷰도 안좋았지만 싸니까 그냥 시켜먹었다)
초밥맛이 별로였던 나는 다 먹자마자 집 앞 존맛개가성비 카페에 가서 4500원으로 휘낭시에 2개를 사먹었다.
참고로 나는 다이어트 중이다.
이제 퇴근할때까지 토익공부 마무리하고 헌터헌터나 이어봐야겠다.
최근 헌터헌터 개미편을 다시 보는중인데 참 재미있다. 곤이 키르아한테 지1랄할 생각하면 좀 빡치긴하지만 그래도 곤이는 애기니까...
헌터헌터를 다 보면 반란드사가를 볼 생각이다. 베르세르크 만화도 보고싶은데 돈이 없다.
퇴근하고나면 마트가서 장 봐야겠다. 칫솔도 사고 먹을것도 좀 사고..
최근에 또 배달을 쥰내게 시켜먹어서 돈도 개많이 깨지고 똥도 개많이나오기 때문이다. 돈 아껴야지..
아자아자
아무튼 할 일이 하나도 없으니 앞으론 근로컴퓨터로 일기나 써보려한다.
오늘 9시에 출근해선 토익 공부를 했다. 근데 집중이 잘 안돼서 릴스를 5분에 한번씩 본거같다. 그러다보니 벌써 점심시간이 와서 초밥을 처 먹었다. 만원에 12p인 모둠초밥?을 먹었는데 맛이 쿠우쿠우보다 별로었다,(리뷰도 안좋았지만 싸니까 그냥 시켜먹었다)
초밥맛이 별로였던 나는 다 먹자마자 집 앞 존맛개가성비 카페에 가서 4500원으로 휘낭시에 2개를 사먹었다.
참고로 나는 다이어트 중이다.
이제 퇴근할때까지 토익공부 마무리하고 헌터헌터나 이어봐야겠다.
최근 헌터헌터 개미편을 다시 보는중인데 참 재미있다. 곤이 키르아한테 지1랄할 생각하면 좀 빡치긴하지만 그래도 곤이는 애기니까...
헌터헌터를 다 보면 반란드사가를 볼 생각이다. 베르세르크 만화도 보고싶은데 돈이 없다.
퇴근하고나면 마트가서 장 봐야겠다. 칫솔도 사고 먹을것도 좀 사고..
최근에 또 배달을 쥰내게 시켜먹어서 돈도 개많이 깨지고 똥도 개많이나오기 때문이다. 돈 아껴야지..
아자아자
관련자료
댓글 0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
